High End 도서관 이용자분들께,
Hight End 도서관이 연구와 학습을 위한 장소로 2009년에 세워진
이래로 저희는 이용자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저희는 이용자에게 원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전자 도서관 자료를 개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사용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도서관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문고판 서적을 살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기금모금
캠페인은 성공적으로 끝났고, 지금 우리는 우리의 서비스를 현대화
하고 더 많은 관리 직원을 고용하기 위한 충분한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11년동안 저희의 꿈은 모든 것을 갖춘 도서관을 만들고
모두가 그것을 이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우리의
현대화는 한달 정도 소요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여러분은 여기서
단지 10분 거리인 시립 도서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디
우리의 일시적인 폐쇄를 이해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현대화 작업을 위한 기금 마련이 끝나 약 한 달간 현대화 작업을 하기 위한 일시적 폐쇄가 이루어질 것을 이해해달라는 내용의 글이다. 따라서 5가 글의 목적으로 가장 적절하다.
5월의 어느 토요일 오후, 미국 풋볼 리그(AFL) 미디어의 편집자가 인턴 기자인 Dave에게 전화를 걸어 그날 밤 Los Angeles Ground(MCG)에서 열리는 경기를 취재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를 물었다. 기자 중 한 명이 갑자기 일을 그만두어 그는 그의 자리를 맡아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당연히, 그는 그 기회를 덥석 잡았고 기자석에 앉아 다른 저명한 AFL 미디어 기자 중 한 명과 함께 경기를 취재하라는 임무가 주어졌다. LA에서 그러한 축구 기자들과 함께 앉아 있는 것은 Dave에게 매우 흥분되는 일이었다. 밤이 깊어갈수록, 그는 경기 보도가 얼마나 무자비할 수 있는지를 깨달았다. 그는 최종 사이렌이 울린 후 10분에 또는 10분 이내에 기사를 제출해야 했는데, 그것은 비교적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경기 결과를 고려할 때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다. 더 많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는 점점 더 기진맥진하게 되었다.
처음에 인턴기자로 저명한 축구 기자들과 함께 있으며 흥분됐지만, 무자비한 경기 보도 환경에 의해 점점 기진맥진해진 Dave의 심정이 드러난 내용의 글이다. 따라서 5 '흥분한->압박을 받은'이 Dave의 심경 변화로 가장 적절하다.